보이스 - 생명 없는 자의 목소리
보이스 - 생명 없는 자의 목소리
감독: 나리타 아키라
각본: 카네코 시게키
출연: 에이타-다이키/이키타 토-료스케/이시하라 사노미-카나코/엔도 유야-텟페이/사토 토모히토-아키라
장르: 드라마
방송: 후지TV 2009.01.12 ~ 2009.03.23(총11부작)
제작: 일본
홈페이지: http://wwwz.fujitv.co.jp/voice
줄거리
연기파 청춘 스타 에이타의 첫 연속드라마 출연작! [보이스 - 생명 없는 자의 목소리-]
2008년 드라마 [라스트 프렌즈]에서 미즈시마 타케루 역을 맡아 여심을 사로잡은 에이타가 드디어 연속드라마 주연을 맡게 됐다. 그것도 후지TV 간판 드라마라고 할 수 있는 통칭 '게츠쿠' 즉, 월요일 9시 드라마의 주연을 맡아 다시 한번 시청자를 사로잡을 준비를 하고 있다.
드라마 [보이스 - 생명 없는 자의 목소리 -]에서는 의대에서 법의학을 전공하는 다섯 명의 학생이 '사람의 생명'에 대해 고뇌하는 이야기를 중심으로 '잃어버린 생명을 구하는 의학'이라는 테마 아래 그려지게 된다. 드라마 속에서 에이타는 자신이 지닌 뛰어난 직감력과 감성을 가지고 독자적인 수수께끼를 해결하는 주인공 카지 다이키을 연기하게 된다.
이번이 연속드라마 첫 주연인 만큼 "내가 가진 모든 것을 쏟아부어 있는 힘껏 직구로 승부 하고 싶다."라는 말로 첫 주연에 대한 의욕을 내비치며 "현재와 같이 무엇이 정답인지 알 수 없게 된 요즘, [보이스]의 카지 다이키는 긍정과 부정의 사이에 있는 사람이다. 욕심 없고 순수한 모습의 히어로를 연기하고 싶다."라고 자신의 캐릭터에 대해 밝혔다.
지금까지와는 다른 영웅상을 준비하고 있는 에이타가 첫 주연을 맡은 드라마 [보이스 - 생명 없는 자의 목소리 -]가 선사할 색다른 영웅의 등장이 기다려진다.
후기
에이타의 첫 주연 드라마 '보이스'
화려한 테크닉을 자랑하는 의학 전문 드라마는 아니지만 매 회 마다 잔잔한 감동을 주는 따뜻한 드라마이다.
잔인하지 않아서 좋고 해피엔딩이라 좋다.